<The Vanished> 배경
영화 'The Vanished' 공포, 스릴러 영화로 2021년 01월 11일에 개봉하였습니다.
'피터 파시넬리'감독의 작품으로 15세 이상관람가이며 러닝타임은 총 114분입니다.
실종된 아이와 그 주변에서 벌어지는 비밀에 관한 주제로 ,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가 매력적인 작품이었습니다.
이 영화는 주인공 가족의 비극과 관련되어 있으며, 한적한 캠프장을 배경으로 진실과 거짓의 경계를 탐구하게 하며 의심과 경계의 반복을 하지만 결국 주인공이 가진 개인적인 상처가 드러나며 각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실종된 아이에 대한 애정과 상실감을 관객으로부터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키게 됩니다. 영화 'The Vanished'는 단순한 실종사건을 넘어서 다양한 심리적, 사회적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부모의 사랑과 희생은 영화 전반에 드러나며 실종된 아이를 추적하는 과정에서 갈등과 오해가 벌어지며 각 캐릭터의 심리적 변화를 통해 긴장감이 조성되게 됩니다. 또 어두운 숲과 캠핑장의 배경이 실종사건의 불안감을 잘 나타내며 위협과 불확실성을 시각적으로 전달하게 됩니다. 이에 관객들은 몰입도가 높아지며 영화를 보다 풍부하게 느끼게 합니다.
<The Vanished> 줄거리
온 가족이 숲 속으로 캠핑을 떠나게 됩니다. 그렇게 아빠는 딸이 좋아하는 낚시를 준비하던 중 건너 편 예쁜 여자에게 빠져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됩니다.
곧이어 부인이 돌아오며 딸을 찾아보지만 딸이 갑자기 사라져 버리게 됩니다. 이에 부부는 가까이 있을 거라며 열심히 찾아보지만 나타나지 않자 결국 경찰에 신고하게 됩니다.
그렇게 경찰에게 주변의 교도소에서 죄수가 탈출했다는 사실을 듣게되며 죄수에게 납치된거 아니냐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시간이 흐르고 경찰이 딸을 찾지 못하자 엄마와 아빠는 점점 불안해하며
경찰 몰래 딸을 찾아 나서기로 합니다. 그렇게 찾아나서던 중 숲 속에서 총을 든 채 누워서 자고 있는 남자를 발견합니다. 아내가 총을 뺏는 순간 남자가 깨어나며 방아쇠를 당기게 됩니다.
둘은 그남자는 범죄자임에 확신하며 있던 중 경찰에게 탈주범이 체포되었다는 사실을 듣게됩니다.이어 캠핑을 즐기는 한 남자가 죽었다는 사실 또한 듣게 됩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도 딸이 나타나지 않자 엄마는 주변사람들을 의심하며 몰래 수색하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수색을 하며 이 부부는 무고한 사람들이 계속해서 죽여나가게 됩니다.
둘은 죄책감을 느끼지 못한 채 계속해서 딸을 찾기 시작합니다. 계속해서 딸이 나타나지 않자 경찰은 엄마와 아빠, 딸의 신분조사를 하게 됩니다.
신분조사 결과 부부의 딸은 이미 캐나다에서 6년전 사망했으며 이 부부는 이에 충격을 받아 딸이 살아있다고 망상을 한것이었습니다. 경찰은 재빨리 캠핑장으로 돌아가보지만 이미 부부는 사라진 뒤로
부부는 죽은 딸이 살아있다고 망상하며 새로운곳을 향해 이동하게 되면서 영화는 끝이 나게 됩니다.
<The Vanished> 관람평
긴장 넘치는 전개와 예측불가능한 결말로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각각 캐릭터의 고뇌와 감정을 현실적으로 공감할 수 있었다는 반응을 얻게 됩니다. 반면 비평가들은 스토리가 다소 느리게 느껴졌지만 스릴러적인 장르의 매력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게 됩니다. 이야기의 끝을 보며 모든 결말이 드러나는 순간, 상실과 희생의 의미가 새롭게 느껴지게 됩니다. 'The Vanished'는 실종된 아이를 통해 가족의 사랑 그리고 현실적인 비극을 연결지으며 최종적으로 사건은 예기치 않은 결말로 끝이 나게 됩니다. 이에 관객들에게 충격과 여운을 남기는 영화였습니다. 영화 'The Vanished' 추천드립니다.